CS CENTER

HOME

CS CENTER

공지사항

공지사항 상세
“미세먼지 노출된 아이들, 장 건강으로 면역력 지켜요 2019-05-08

연일 미세먼지가 ‘나쁨’ 수준을 유지하며 고농도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눈,코,기관지 등의 질환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. 미세먼지는 카드뮴,납,비소 등 유해 중금속도 포함돼 세계보건기구(WHO)에서 1급 발암물질로 규정하고 있다. 또한 황사보다 입자가 더 작아 코로 들어갈 경우 걸러지지 않고 바로 폐로 유입될 수 있기 때문에 호흡기 질환과 폐질환까지 유발하게 된다.

이에 아기를 둔 부모들의 걱정은 날로 늘어날 수 밖에 없다. 성인에 비해 면역력이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아이들은 미세먼지로 인한 질병에 노출될 확률이 훨씬 높기 때문이다. 

아이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선, 면역력을 높여주는 것이 중요하다.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중 하나로 ‘장 건강 관리’ 가 있다.. 장에는 우리 몸의 면역세포 중 70%가 분포돼 있기 때문에 장이 건강해야 면역력도 높아질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, 이에 장 건강과 면역력 증가를 위해 유산균을 섭취하는 경우도 있다.

유산균을 이용한 발효유 제품 시장은 꾸준히 성장하는 추세로, 이 중 신앙촌에서 출시한 ‘농후발효유 런’ 제품도 최근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.


신앙촌 관계자는 “ 요구르트 런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라프티는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생균으로, 체내 유익균을 증가시키고 유해균을 억제시켜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” 며 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뿐 아니라 비타민B2와 칼슘,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. 여기에 친환경 재질의 페트병을 사용해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 쓴 제품” 이라고 설명했다. 

 

http://www.koreadaily.com/news/read.asp?art_id=6097820 

 

QUICK

TOP

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톡
카카오 톡톡 뒤로 위로